lime.co.kr SGI한국불교회,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ime2 | lime.co.kr report

SGI한국불교회,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ime2

본문 바로가기

lim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GI한국불교회,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54

본문




Download :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S (oka) G (akkai) I (nternational)

_SLIDE_2_

_SLIDE_3_
SGI
Soka Gakkai International
- 국제창가학회

13세기 대승불교 실천자인 니치렌 대성인의 가르침을 실천.
니치렌 대성인은 법화경에 불교의 key point(핵심) 가르침과 석가모니가 깨달은 근본의 진실이 있음을 깨달음
법화경- ‘범 우주적 부처의 본질(불성)이 모든 생명에 내재하고 있다’

_SLIDE_4_
역 사
1930년 창가교육학회 설립
1943년 7월 전쟁 찬양 반대, 신찰 거부 등으로 日本 군부에 의해 마키쿠치, 도다 2대회장 등 탄압 및 투옥
옥중 도다 조세이 회장 법화경을 거듭 읽고나서 『부처란 생명이다』라는 오달을 통달.
1953년 5월 3일 『창가학회의 날』
1975년 1월 26일 창가학회 인터내셔널(SGI)결성
_SLIDE_5_
교 리
부처께서 깨달으신 우주와 생명에 일관하는 구 극의 원리와 법칙을 믿고, 자기 자신에 내재된 큰 가능성을 확신하고, ‘
내가 가진 부처의 생명을 열어 행복경애의 人生(인생)을 살아가겠다’ 라는 소승 불교적 교리
_SLIDE_6_
주요인물
니치렌 대성인
1222년 日本
가마쿠라 시대 불교인
법화 지상주의와 반(反)염불의 입장 취함
-스스로를 법화경의 제목홍통의 사명과 함께 세상에 출연한 ‘지용의 보살’이라 칭함
-영우회, 입정교우회, 창가학회 등의 조사(祖師)
_SLIDE_7_

마키구치 쓰네부사로
-제1대 회장
-1871년 6월 6일 니가타 현
-훗카이도 사범학교의 교사
-니치렌 대성인의 불법만이 자신의 교육理論인 `인격가치의 창조`를 가능케한다는 확신.
-1930년 11월18일 도다 조세이 2대 회장과 함께 창가교육학회 설립.
-1944년 11월18일 옥중 사망
_SLIDE_8_
도다 조세이

-1900 2월 11일 이시카와 현

제2대 회장

옥중 자신이…(투비컨티뉴드 )


SGI한국불교회,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SGI한국불교회,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5 )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GI한국불교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GI한국불교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m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m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