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푸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9:24
본문
Download : 인터넷 푸드.hwp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인터넷 푸드.hwp( 26 )
설명
Internet 푸드
200307251225348690$$$$
e 비즈니스 아이디어, 미션 및 모델 명시
1. 경남의 인구
2. 온 라인 통신 서비스
3. 구매행동 變化
4. 통신시장 주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
5. 온 라인 매출
경쟁環境(환경)分析
고객環境(환경)分析
E marketing 전략(戰略) 계획
Emarketing 호로그램 계획
기타 사항
경쟁環境(환경)分析
=>목표(goal)
-건강과 다이어트등 기능성 식품에 관계된 정보전달 및 상담이 주 사업목표(goal)로 인터넷(Internet)으로 건강에 관한 음식과 다이어트에 관한 상담에서 주문까지 일괄적으로 처리 해준다.
2.건강상품 및 다이어트 상품 판매 사이트
-대부분이 자사에서 생산한 건강식품을 판매하며 건강에 관한 정보를 전달 및 판매
-인지도 미비 및 오프라인 구매보다 온 라인 구매를 불신하는 관계로 대부분이 정보전달에 그침
3.포털사이트
-회원들끼리의 컴뮤니티를 통한 정보와 대형 포털사이트의 인지도로 신뢰감이 크고 편한 접속과 주문
=>강약점
-1
강점-지역적인면 강조
약점-인지도의 미비, 컨텐츠의 부족, 목표(goal)시장의 불분명
-2
강점-건강상…(skip)






200307251225348690$$$$ , 인터넷 푸드생활전문레포트 ,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다.
-지역 친화적이며 지역의 특성(特性)에 맞는 정보전달
-온 라인과 오프라인의 종합적인 상담
=>주 경쟁 대상
-음식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제공 및 식사예약을 대행하여 주는 음식관련 사이트
-건강상담 및 판매 사이트
-정보를 한 사이트에서 전달하여 주는 포털사이트
=>주 경쟁사 分析
1.지역 음식정보 사이트
-인터넷(Internet)상의 음식점 알선 업체로 음식점으로부터 광고료를 수입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