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co.kr [PIC] 시장세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lime3 | lime.co.kr report

[PIC] 시장세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lime3

본문 바로가기

lim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IC] 시장세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5:01

본문




Download :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시장세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시장세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시그마(Σ)
_SLIDE_2_
마케팅 품목 선택
수업 中 블루슈머의 공통되는 내용을 믹스화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여성위주의 로드샵을 남성이 간다면 !

_SLIDE_3_
개요
1. 브랜드
2. 시장의 定義(정의) 및 경쟁범위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4. 시장influence 요인
5. 시장세분화
6. 표적시장 선정
7. 시장위치화
8. 마케팅 믹스별 책략 및 평가
_SLIDE_4_
1. 브랜드

_SLIDE_5_
새로운 유통망인 누리망 주목(전체 시장의 37%)

품목 다양,세분화 카테고리성장세(50~60%)

편의점(오프라인) 內 남성 화장품 구매 급증
2. 시장의 定義(정의) 및 경쟁범위
매해 15%
시장 상승률
떠오르는 별!
_SLIDE_6_
_SLIDE_7_
2. 시장의...

_SLIDE_1_
시그마(Σ)
_SLIDE_2_
마케팅 품목 선택
수업 中 블루슈머의 공통되는 내용을 믹스화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여성위주의 로드샵을 남성이 간다면 !

_SLIDE_3_
개요
1. 브랜드
2. 시장의 定義(정의) 및 경쟁범위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4. 시장influence 요인
5. 시장세분화
6. 표적시장 선정
7. 시장위치화
8. 마케팅 믹스별 책략 및 평가
_SLIDE_4_
1. 브랜드

_SLIDE_5_
새로운 유통망인 누리망 주목(전체 시장의 37%)

품목 다양,세분화 카테고리성장세(50~60%)

편의점(오프라인) 內 남성 화장품 구매 급증
2. 시장의 定義(정의) 및 경쟁범위
매해 15%
시장 상승률
떠오르는 별!
_SLIDE_6_
_SLIDE_7_
2. 시장의 定義(정의) 및 경쟁범위
가장 높은 MISSHA의 시장 점유율
_SLIDE_8_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IMF이후
경기 침체
절대가격
책략
소비자
경제력약화
저가 화장품
시장 생성
유통마진
단계의 혁신
시장의
포화 현상
다수의
경쟁브랜드
브랜드별
discrimination화된
책략 강화
브랜드별
discrimination화된
책략 강화
_SLIDE_9_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강점
약점
네이처
리퍼블릭
광고를
통한 效果

이니스프리

군인타켓팅
시장 선점

스킨푸드

자연성분(成分)의
특화
여성중심
광고
토니모리
2IN1제품
특화
discrimination화,
제품 인지도
에뛰드
하우스
색조화장
시장세분화
discrimination화,
제품 인지도
‘미샤’의 책략은

‘미샤 옴므 어번소울’을 출시
경쟁사보다 고급적인 책략

벤치마킹할 내용

_SLIDE_10_
4. 시장influence 요인
화장품
지출액(원)
5천 미만
5천이상~
1만미만
1만이상~
2만미만
…(drop)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세분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m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m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