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둠의 저편”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7:56
본문
Download : 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둠의 저편”을 읽고.hwp
‘상실의 시대’, ‘태엽 감는 새’의 뒤를 잇는 새로운 모습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었다. 대략 밤 12시부터 다음 날 아침 7시까지, 백설공주 같은 미모의 언니와, 머리는 뛰어나지만 외모에 콤플렉스를 느끼는 동생이 중심이 되어 인간과 사회의 축소판과 같이 펼쳐지는 하룻밤 동안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따 젊은 남녀, 자매 형제, 부부, 샐러리맨에서부터 암흑세계의 사람 등 갖가지 인간 군상이 등장하는 가운데 폭력의 공포가 도사리고 부조리가 휩쓸고 정이 메말라가는 현대사회를 집요하게 그리며 희망의 가능성을 묻는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소 어둡게 보이는 표지가 이채롭게 느껴졌다. 점점 정이 메말라가는 현대사회를 치밀한 구성과 물 흐르듯 펼쳐지는 묘사로 섬세하게 그려내는 가운데 희망의 가능성을 작가는 찾아가고 있었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글의 소설은 나 자신이 향해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설을 읽어가는 우리는 그저 보고…(drop)
무라카미하루키의“어둠의저편”을읽은후
,감상서평,레포트
`무라카미 하루키`의『어둠의 저편』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둠의 저편”을 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무라카미 하루키`의『어둠의 저편』에 대해 기술한 독서感想文입니다.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의 이야기로 예전에 출간되었던 솔제니친의 “이반 데니소비치의 하루”와 흡사한 이야기 구조였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무라카미하루키의“어둠의저편”을읽고 , 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둠의 저편”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다.
백설공주처럼 아름다운 언니, 머리는 뛰어나지만 얼굴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동생이 중심이 되어 인간과 사회의 축소판과 같이 펼쳐지는 하룻밤의 이야기가 구성을 이루고 있따 자매 형제, 젊은 남녀, 부부와 샐러리맨, 그리고 암흑세계의 사람 등 사회를 구성하는 인간 군상등이 등장하면서 이야기를 펼쳐나가게 된다 이 글이 펼쳐가는 이야기 속엔 폭력과 공포가 도사리고 있었고 부조리가 판을 치는 곳이었다. 아니 희망의 가능성을 우리에게 되묻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지난 “해변의 카프카”소설 이후 출간된 이번 소설은 기존의 전개와 이야기 방식이 무척 색달랐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리포트 쓰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둠의 저편”을 읽고.hwp( 80 )
순서
최근 번역본으로 출간된 하루키의 최신작으로 서점에 가보았을 때 눈에 띄여 재빨리 집어들었다. 제임스 조이스, 알렉산드르 솔제니친이 그린 하루 낮에 일어난 이야기 대신 하룻밤에 일어난 이야기로 명작들에 비견되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기도 하다
사실 어둠의 저편을 읽으면서 다소 불편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