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1:57
본문
Download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ppt
( 예 : 오버추어 스폰서링크, 구글 애드워즈, 네이버클릭초이스 )
저렴한 CPC 가격체계
*
구분
기존 검색 광고
애드오션 플러스 링크
광고주 제한
없음(무한경쟁)
선점방식(7업체 제한)
노출
입찰비용에 따른 순위별 노출
입찰비용에 따른 롤링방식(비율제)
키워드사용
자율(특정 키워드 구매불가)
자율
광고비용
무조건 충전식
충전 및 포인트수익 대체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3. 차별성Ⅱ
애드오션은 기존 사업자들의 IP방식을 뛰어넘어 IP뿐만 아니라 쿠키를 제거하여 부정클릭을 하더라도 색출하여 과급되지 …(To be continued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사업계획/IT정보통신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다.
따라서, 수 많은 키워드를 선점하여 많은 광고를 노출시키고 클릭당만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플러스링크란?
*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2. 광고 영역
*
네이버
다음
네이트
엠파스
야후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엠파스, 야후, 구글 등 국내 포털 사이트 98% 최상단에 노출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3. 차별성Ⅰ
최저단가 90원부터 처음 되는 검색광고로서 광고가 노출될 때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클릭을 해서 사이트에 방문을 했을 때만 후불식으로 광고비가 차감되는 합리적인 CPC 체계입니다.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순서
Download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ppt( 76 )
설명
워핑,인터넷,검색엔진,플러스링크,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워핑 플러스링크 제안서
ad.werping.com
플러스링크란?
광고영역
차별성
성공example(사례)
목 차
*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1. 플러스링크란?
워핑에서 제공하는 검색 광고 중의 하나로써 PC에 RS검색을 설치한 유저들이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구글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98%)에서 검색을 할 경우 최상단에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는 신槪念 CPC 검색광고(클릭당 과급체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