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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당기관에 대해 分析하고 자신의 견해 , 느낌, 해당 기관의 발전방향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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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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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통합적이고 총체적인 기능 수행



Ⅲ. conclusion


2) 운영목표(goal)

5) 운영체계·방법
4) 종합복지서비스센터



Ⅰ. 서론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6853_01.jpg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6853_02_.jpg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6853_03_.jpg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6853_04_.jpg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6853_05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네트워크기관의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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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366,1366센터,의견,느낌,기관,발전방향


4. 1366센터에 대한 느낀점 및 opinion(의견)
bibliography
5) 관계기관과의 연계


Ⅱ. 본론
1) 설립목적


6) 공적인 지원체계 강화
1. 1366센터의 紹介(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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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3) 근거법령

2. 1366센터의 분석
2) 정체성 정립
4) 주요임무

순서
1) 안정적으로 운영되기 위한 법적 체계 마련
3. 1366센터의 발전방향

다. 이후, 2009년 5월 ‘가정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여성긴급전화 1366’에 관한 법적인 근거를 마련함으로써 더욱더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

Download : [사회복지실천] 1366센터 홈페이지.hwp( 70 )



보건복지부는 ‘가정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4조(국가 등의책무)제1항 1호를 토대로 가정폭력, 성폭력, 성매매 등으로 긴급한 구조·보호 또는 상담을 필요로 하는 피해 여성들이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전화로 안내·상담 받을 수 있도록 국번 없는 특수번호 ‘1366’을 지정하고 가정폭력방지법 시행(98년 7월 1일)을 앞둔 1998년 1월 1일을 기해 운영에 들어갔다. 현재는 2011년에 경기북부센터, 2012년에 서울에 중앙센터가 추가 개소하여 18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여성긴급전화 1366’의 명칭도 2010년도에 ‘여성긴급전화 1366센터’로 바꾸었다. 1회 상담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one-stop상담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전국 각 시·군청 여성회관, 여성복지상담소 및 민간단체에 위탁하는 등 102개소 설치를 처음 으로 2000년에 144개소까지 확대, 설치하였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1366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당기관에 대해 분석하고 자신의 opinion(의견), 느낌, 해당 기관의 발전방향에 대해 기술해 보겠다. 여성부는 먼저 명칭을 ‘여성 1366’에서 ‘여성긴급전화 1366’으로 변경하고 전국 16개 광역시·도에 1개소씩 설치하는 한편, 운영비 및 인건비를 지원하며 운영하기 처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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