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co.kr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술제시 > lime7 | lime.co.kr report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술제시 > lime7

본문 바로가기

lim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술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48

본문




Download : 웅진.pptx




,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웅진 웅진코웨이 정수기 청호나이스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 마케팅事例에관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資料)입니다.각 슬라이트노트마다 발표시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설명
마케팅,웅진,웅진코웨이,정수기,청호나이스,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웅진코웨이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다.

웅진_pptx_01.gif 웅진_pptx_02.gif 웅진_pptx_03.gif 웅진_pptx_04.gif 웅진_pptx_05.gif 웅진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웅진코웨이
_SLIDE_2_
목차
2. 기업introduction
3. environment(환경) 分析
4. SWOT
5. STP
6. 4P + 3P
7. 문제점(問題點) 및 戰略제시
1. 물
_SLIDE_3_
기업introduction-경영정신&CI
S
W
O
_SLIDE_4_
기업introduction-연혁
S
W
O
_SLIDE_5_
Mission
Vision
고객가치
기업introduction-미션&비전&가치
_SLIDE_6_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중인 웅진 코웨이
1989년 5월 2일 설립,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environment(환경) 기업으로 동종 업계 국내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기업introduction
_SLIDE_7_
기업introduction
_SLIDE_8_
environment(환경) 分析-文化(culture)
S
W
O
1)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증가
- environment(환경) 을 중시하는 웰빙족 증가, 깨끗한 선호
- 정수기의 정제되고 몸에 좋은 점을 선호
2)편리함을 중시
- 현대 사회는 ‘스피드 경쟁시대’
-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_SLIDE_9_
environment(환경) 分析-정수기시장分析
S
W
O
1)국내 정수기 판매시장의 규모는 연간 3800억원대로 추산
- 우리나라에는 현재 약 500만대 이상의 정수기 보급
2)시advantage(장점) 유율
- 현재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코…(투비컨티뉴드 )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술제시

Download : 웅진.pptx( 53 )




각 슬라이트노트마다 발표시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에관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m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m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