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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6 15:1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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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국내외 어려운 시장環境(환경)내 에서도 국산 제품 이지만 세계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정 받는 제품이 있따 스위스의 세계 최대 시계 전시회인 `바젤 시계 박람회`는 세계 시계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디자인들이 대외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자리, 그 중에서도 최고의 명품만을 따로 전시하는 명품관에 입성하기 위해서는 50개국 이상에 수출을 하고 있어야 하는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 그 명품관에 시계 생산업체인 로만손 이 좁은 관문을 통과해 당당히 명품 대열에 빛을 발하고 있따
『중소기업이라도 높은 품질과 적극적인 해외 marketing 만 있으면 세계적 명품반열에 오를 수 있다』 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알려진 로만손(Romanso…(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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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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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시계산업
2. 기업紹介(소개)
3. 해외진출 배경
4. 해외진출 과정
5.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6. 로만손의 성공요인
7.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戰略)
Ⅲ. 결론
◆ 참고 자료(data) 및 사이트
Ⅰ. 서론
현재의 글로벌 시장 環境(환경)에서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려면 marketing 믹스를 모두 글로벌 브랜드전략(戰略) 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결정해야 한다. 이와 같은 우리 제품의 브랜드력의 부재는 해외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점차 글로벌 시장화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도 결점으로 대두되고 있따
국내시장은 1970년∼1980년대는 한국 시계가 최고의 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지만 1990년 후반 불어 닥친 외환위기와 휴대전화의 출현, 저가 china제품의 공세, 여기에다 짝퉁 제품의 범람으로 큰 타격을 입었다.
우리 제품의 해외 진출에 있어서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지적되었던 브랜드력의 부재, 즉 해외 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efficacy적으로 선진 외국 기업들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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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시계산업
2. 기업紹介(소개)
3. 해외진출 배경
4. 해외진출 과정
5.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6. 로만손의 성공요인
7.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戰略)
Ⅲ. 결론
◆ 참고 자료(data) 및 사이트
Ⅰ. 서론
현재의 글로벌 시장 環境(환경)에서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려면 marketing 믹스를 모두 글로벌 브랜드전략(戰略) 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