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co.kr 중국성장,중국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lime7 | lime.co.kr report

중국성장,중국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lime7

본문 바로가기

lim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성장,중국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6:40

본문




Download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이 현상을 놓고 작성자가주목하는 부분은표현이야 어땠든, 또 일부 日本 평론가가 어떻게 생각하든간에 `china경제의 성장이 日本 에만 影響(영향)을 주는가` 라는 점입니다.

▶ china경제성장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

china경제의 성장은 日本 과 NIEs의 경제구조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china政府(정부)의 전술은 수출주도형 성장이고, 생산분야는 동일한 제조품목이었습니다.한국에는 어떤 影響(영향)을 주는가, 그리고 影響(영향)을 받는다면 어떤 형태로 전해져올 것이며 그 점에 마주향하여 어떻게 대처해야할 것인가를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말 위협을 日本 말로는 협위라고 하는데, `머릿수만 많고 빈곤한 나라` china이 `머릿수도 많고 경제력있는 나라`로 변해감에 따라,결국에는 日本 에게 부담을 주게 될 것이라는 우려를 담고 있습니다.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1.gif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2.gif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3.gif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4.gif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5.gif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성장,중국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77 )




REPORT

` china의 성장에 따른 부정적 影響(영향)이 한국과 아시아에 미치는 影響(영향)과 대응 대안 `




◆ china의 성장이 우리나라 등 아시아 국가에 나쁘게 影響(영향)을 미칠수 있는 것들을 나열하고 그것들에 대한 대응 대안을 마련해 보시오. (예: 環境오염.) ◆
▶ 경제

2000년대 들어 日本 의 시사잡지에서 급격하게 접하는 횟수가 늘어난말입니다. 한국, 日本 , 대만기업의 대중투자가 급증했고, 특히한국은 1997년 외환위기를 계기로 직접 진출이 폭증했습니다.(한 때 日本 과 대만의 투자액을 능가함) 그 대신 그 나라에서는 공동화가 발생하기 처음 했고, 진출해서 성공한 기업집단과좁은 국내시장에서 고전하는 기업집단의 2중구조가 나…(省略)


설명

순서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성장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중국성장,중국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선택지는 두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china현지에 투자하는 것이었습니다. 더 이상 중저급품을 생산해서는 가격경쟁력에서 밀리기 때문에 새로운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해야 했습니다. 그런데한나라의 경제성장이 주변국에게 부담만 주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서 china인 전문가들은 이 표현에 대해 큰 반감을 갖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m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me.co.kr All rights reserved.